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TVMON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tvmon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tvmon

Blog Article

누누티비 불법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가 정부 단속과 압박 끝에 서비스를 종료했다.

문체부 영리 인디게임 규제 · 문체부 인터넷 검열 · 여가부 개인방송 검열 · 여가부 오픈채팅 검열 · 경찰청 대림동 여경 뉴스 검열 · 워마드 폐쇄법

한국어 기반 불법 영상 공유 사이트. 이름은 누누티비를 의식하여 누누와 윌럼프에서 따 온 것으로 보인다.

비슷한 예를 들자면, 만약 사람들이 무전취식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제아무리 식당이나 식료품점의 서비스가 훌륭한들 아무도 돈을 내고 음식을 사먹지 않을 것과 마찬가지다.

실제로 이러한 언론의 집중포화를 맞은 이후 구글 검색량이 그야말로 폭증하는 등 기존에 누누티비를 모르던 사람들마저 누누티비를 알게 되는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는 다행이지만 완전히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인영화 카테고리가 있었지만 내부 사정으로 없어지고 한국 성인영화 게시물은 모두 삭제되었다

수사망이 어디까지 닿았는지가 관건이다. 게다가 한 언론사에 따르면 # 서비스 종료 이후 그동안 누누티비 변경된 주소를 알려오던 운영자의 텔레그램 채널에서 유사 사이트로 이동을 유도하였다고 하니 이 내용은 실제로 유사한 서비스를 재개하였다고 이야기 할 수도 있다.

하지만 티비 몬 얼마 안가 우후죽순 비슷한 사이트가 생겨난데다 누누티비를 구글 검색하면 누누티비를 사칭한 불법 사이트가 바로 맨 위에 노출되는 등 누누티비 사실상 아무 의미가 없어졌다.

저희를 믿고 이용 해주신 한분한분 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여러분 모두 하시는 일마다 두루 잘 되시길 기원 하겠습니다.

하지만 업계에선 기술적으로 콘텐츠 불법 유출을 원천적으로 막을 티비몬 방법이 없는 만큼 누누티비 등 불법 사이트와 전쟁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

근본적으로 콘텐츠 이용자들이 저작권을 대하는 인식도 바뀌도록 해야한다는 지적이다.

티비몬은 링크 제공 사이트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tvmon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 제공 되는 콘텐츠는 링크 된 콘텐츠 이므로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티비몬은 책임이 없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와 같은 사이트의 등장은 강력한 단속과 더불어 저작권이 있는 컨텐츠의 이용 허락에 대한 이용자들의 인식이 제고되어야만 해결 가능한 문제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 언론을 타기 시작했을 때쯤에는 스트라이샌드 효과 때문에 오히려 과열된 보도가 사이트를 홍보해주는 게 영화 다시보기 아니냐는 비판이 있었긴 했지만 어쨌든 끝에 가서는 언론의 보도가 사이트 폐쇄에 일조하긴 한 셈이다.

Report this page